기후 행동을위한 비디오 게임 : 지구를위한 솔루션 획득

기후 및 환경 테마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PAC-MAN 또는 Angry Birds와 같은 사랑받는 클래식에 포함 된 특수 기능, 팝업 및 실제 나무 심기 기회에 이르기까지 게임 업계는 유엔과 협력하여 전례없는 청중을 끌어 들이고 기후 행동의 새로운 물결을 고무시키고 있습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2.06.03 00:50 의견 0

언스플래쉬/제슛.com

전 세계 약 30억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COVID-19 대유행이 일어나기 전쯤, 카시 플린은 러시 아워로 가득 찬 뉴욕시 지하철 열차를 타고 일하러 가고 있었다.

유엔 개발 프로그램 (UNDP)의 기후 변화 전략 고문으로서 그녀는 통근의 단조로움을 사용하여 평범한 사람들이 기후 싸움에 참여하게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했으며, 오늘 아침, 그녀는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휴대 전화로 바쁘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나는 약간 건방진 사람이었고,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보기 시작했고,이 여자의 어깨를 들여다 보았고 그녀가 앵그리 버드 (Angry Birds)를 연주하는 것을 보았고, 나는 뒤돌아 보았고이 다른 남자는 캔디 크러시를 연주하고있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었다"고 유엔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회상했다.

전구가 꺼졌고, 플린 여사는 "우리가 그곳에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다.

"[일부] 게임에서 어떻게 30 초 광고가 나타나는지 아십니까?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다른 게임이나 다른 것에 대한 광고가 아니라 기후 변화에 대해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있는 곳이라면 어떨까요? "

그리고 그것이 바로 UNDP의 그녀와 그녀의 팀이 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UNDP

UNDP 및 파트너의 모바일 게임 Mission 1.5를 통해 사용자는 기후 솔루션과 그들이 목격 한 행동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통해 글로벌 정책에 영향을 미치기

플린의 중대한 지하철 타기는 UNDP의 미션 1.5 모바일 게임을 탄생 시켰으며, 사람들이 기후 위기에 대해 배우고 동시에 가상 우주를 탐험하는 동안 기후 위기를 해결할 수있는 솔루션에 대해 정부와 의사 소통 할 수있게 해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듣고 비디오를 합친 것보다 휴대 전화에서 비디오 게임을하는 것이 방대합니다."라고 전문가는 말합니다.

기관 간 노력과 게임 회사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지구 온난화를 1.5도까지 제한하기위한 길을 계속 지키기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도전하는 UNDP의 게임은 2020 년 초에 온라인에 접속했습니다.

"[오늘까지] 우리는 지금까지 58 개국에서 약 6 백만 명의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했으며 50 %의 완료율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것을 시작할 때, 그들은 정말로 그것을 연주하며, 이는 우리가 정말로 흥분하는 것입니다."라고 플린 (Flynn)은 덧붙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17 개 언어로 기후 솔루션에 대한 사용자를 교육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 게임은 그들에게 어떤 전략이 위기를 해결하는 데 더 성공적 일 것인지에 대한 투표를 요청합니다.

이러한 답변은 현재 '사람들의 기후 투표'로 알려진 것의 원천이되었으며, 기후 변화에 대한 여론 조사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우리는 약 50 개국에서 데이터를 가져 왔으며 샘플을 사용하여 기후 위기를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에 대한 생각 측면에서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을 커버 할 수있었습니다."라고 Flynn은 설명합니다.

이 정보는 현재 전 세계 의회 의원들과 최근 G20 정상 회담 및 최신 유엔 기후 회의 인 COP26과 같은 주요 국제 회의에서 공유하고 논의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유엔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IPCC)이 발표 한 최신 일련의 보고서에도 포함되었으며, 이는 정부 간 협상에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언스플래쉬/오누르 비나이

한 젊은이가 스마트 폰에서 유명한 모바일 게임 Crash Bandicoot를 재생합니다.

새로운 인구에 도달하기: 행성 얼라이언스를 위한 놀이

미션 1.5의 성공은 스마트 폰을 넘어 전 세계 최소 30 억 명 또는 지구상의 3 명당 1 명에 이르는 오늘날의 비디오 게임 산업의 도달 범위에 대해 생각하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은 관심, 도달 범위 및 참여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매체 일 것입니다."라고 UN 환경의 교육, 청소년 및 옹호 책임자 인 Sam Barratt는 말합니다.

Barratt는 유엔의 지원을 받아 사람과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헌신 한 최초의 민간 비디오 게임 부문 조직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중추적 인 2019 유엔 기후 행동 정상 회담에서 시작된 Playing for the Planet Alliance는 최근 몇 년 동안 Microsoft, Sony 및 Ubisoft와 같은 게임 업계의 주요 이름 중 일부와 수십 개의 다른 유명한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의 약속을 포함하여 헤드 라인을 장식했습니다.

Barratt는 아들이 이러한 플랫폼에서 탐험하고, 놀고, 사교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지켜보고, 게임이 어떻게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지하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하는지 보면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어떤 차이를 만들 수 있을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산업이었다"고 그는 UN 뉴스에 설명했다.

언스플래쉬/오누르 비나이

한 젊은이가 스마트 폰에서 유명한 모바일 게임 Crash Bandicoot를 재생합니다.

새로운 인구에 도달하기: 행성 얼라이언스를 위한 놀이

미션 1.5의 성공은 스마트 폰을 넘어 전 세계 최소 30 억 명 또는 지구상의 3 명당 1 명에 이르는 오늘날의 비디오 게임 산업의 도달 범위에 대해 생각하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은 관심, 도달 범위 및 참여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매체 일 것입니다."라고 UN 환경의 교육, 청소년 및 옹호 책임자 인 Sam Barratt는 말합니다.

Barratt는 유엔의 지원을 받아 사람과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헌신 한 최초의 민간 비디오 게임 부문 조직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중추적 인 2019 유엔 기후 행동 정상 회담에서 시작된 Playing for the Planet Alliance는 최근 몇 년 동안 Microsoft, Sony 및 Ubisoft와 같은 게임 업계의 주요 이름 중 일부와 수십 개의 다른 유명한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의 약속을 포함하여 헤드 라인을 장식했습니다.

Barratt는 아들이 이러한 플랫폼에서 탐험하고, 놀고, 사교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지켜보고, 게임이 어떻게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지하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하는지 보면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어떤 차이를 만들 수 있을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산업이었다"고 그는 UN 뉴스에 설명했다.

제공: SIE

Green Jam 2021에 참여하는 Media Molecule과 Sony의 게임 "Dreams"의 스냅 샷.

탄소 발자국 감소, 더 많은 행동

이 동맹은 두 가지 측면에서 이들 회사와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첫째, 산업의 탄소 발자국을 줄입니다. 둘째,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기후 행동과 관련하여 취할 수있는 메시지 나 조치를 포함합니다.

"우리는이 의제에 대해 정말 강력한 실천 공동체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규모가 두 배로 커졌습니다 - 현재로서는 적어도 40 개가 넘는 스튜디오 - 더 많은 스튜디오가 출시되었습니다. 내가 [유엔으로서] 우리의 역할을 보는 방식은 우리가 리더십을 촉진하고 있으며, 우리는 업계를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러나 결국, 그것은 그들이 보여주는 리더십의 종류가 그들에 의해 결정되는 자발적인 이니셔티브입니다."라고 Barratt는 설명합니다.

Playing for the Planet은 또한 매년 '그린 게임 잼'을 개최하는데, 이는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가 창의적이고 인기있는 게임 내에 녹색 활성화를 통합하거나 새로운 게임을 만들 수있는 기회입니다.

이는 환경을 주제로 한 기능과 메시지를 포함하고, 사용자를 교육하고, 유엔 보존 및 복원 캠페인에 기부하거나 참여하도록 초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공: Ustwo Games

지속 가능성에 대해 사용자에게 가르치는 Alba라는 게임의 표지.

모든 재미와 게임이 아닙니다.

지난 두 해 동안 이미 화면 밖에서 변화를 가져온 멋진 이니셔티브와 게임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잼 (Jams) 기간 동안 게임에서 다른 활성화는 266,000 개가 넘는 나무를 심는 데 기여했으며,이 숫자는 증가 할 가능성이 큽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예는 얼라이언스의 일원 인 영어 스튜디오 Ustwo의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 Alba: A Wildlife Adventure입니다.

이 게임에는 아름다운 지중해 섬에 리조트 건설을 막으려는 소녀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 PC 및 iOS 사용자에게 보존 및 복원의 중요성을 가르치면서 모든 다운로드에서 얻은 수익금 중 일부를 대기 중 온실 가스를 줄이기위한 전략으로 나무 심기를 지원하기 위해 바칩니다.

알바는 지금까지 놀라운 1 백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3 개의 서식지를 복원했으며,이 숫자는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 년 마지막 그린 게임 잼 기간 동안 유엔 환경은 참가자 스튜디오를 초청하여 산림 보호에 대한 세계 지도자들의 행동을 요구하는 청원서 인 Play4Forests와 같은 캠페인을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빛나는 빛나는 사라진, 해양 보호와 기후 행동을 가속화하기 위해.

10억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한 스튜디오는 2021년 잼에 참여했으며, 유엔 캠페인에 서명한 약 60,000개의 서약서와 환경적 원인에 협력하는 다양한 자선 단체에 80만 달러의 기부금으로 전 세계 130만 명의 플레이어를 참여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또한 재미있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됩니다.

PAC-MAN 플레이어는 여섯 개의 스테이지, 수집품으로 가득 찬 앨범, 스킨 (게임에서 캐릭터의 모양을 변경하는 다운로드)으로 숲을 테마로 한 '어드벤처 모드'를 이벤트 완료에 대한 보상으로 플레이 할 수있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엇이든 만들 수있는 3D 컴퓨터 게임 인 Minecraft는 플레이어지도에 '급진적 인 재활용'에 대한 추가 수업 계획을 추가하여 The Nature Conservancy에 $ 100,000를 기부 할 수있었습니다.

Pokémon Go는 플레이어에게 지속 가능성 노력에 대한 지원을 표명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최초의 아바타 아이템을 만들었습니다.

앵그리 버드 팬들은 바다 모험에 참여하기 위해 특별한 마리너 모자 세트를 수집 할 수 있었고 캠페인은 280,0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달했습니다.

한편, 도시 건설 실시간 전략 비디오 게임 인 Anno 1800의 경우 PC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정착지를 키우고 무한한 자원을 가진 세계에서 대규모 생산 체인을 만듭니다. 이번에는 현실 세계에서 그들의 결정이 환경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결국 그것을 파괴 할 수 있는지 배웠습니다.

플레이어는 인구가 적은 손길이 닿지 않은 섬에서 시작하여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들이 인구 증가의 단점을 명심하지 않고 이에 대응하기위한 조치를 찾지 못하면 섬의 생태계와 도시는 궁극적으로 붕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단일 문화를 건설하면 섬의 비옥도가 고갈되고, 과잉 어업은 미래 세대를위한 식량 공급을 파괴하며, 삼림 벌채는 무인도로 이어집니다.

이 마지막 게임 이니셔티브는 2021 년 Jam의 UNEP의 선택 상을 수상했습니다.

제공: 유비소프트

Play4Forest UN 캠페인을 지원하는 PC 게임 Anno 1800의 정착.

산업 탈탄 화

현실 세계의 변화에 대해 말하자면, Playing for the Planet Alliance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회원의 60 %는 늦어도 2030 년까지 순 제로 또는 탄소 네거티브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많은 게임 회사에서 대부분의 탄소가 장치에서 재생되는 게임을 통해 생산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로 모바일을 통해 그리고 그 범위의 다른 부분을 통해.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완전한 그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올해 전체 산업계가 탄소 영향을 어떻게 기억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있는 방법론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Alliance 공동 설립자 인 Sam Barratt는 설명합니다.

그는 게임이 다른 여가 활동과 비교할 때 탄소 발자국이 적은 것처럼 보이지만 모두 사용자가 얼마나 오래 플레이하고 어떤 미디어를 사용하는지에 달려 있다고 덧붙였다.

Barratt는 "CD ROM에서 게임을 많이 플레이하고 게임을 많이 할 때 라이프 사이클 접근법의 탄소 결과는 많은 소규모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보다 적습니다."라고 Barratt는 말하면서 얼라이언스가 배출량을 더 잘 측정 할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협력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언스플래쉬/미카 바우마이스터

젊은 사람이 게임 마인 크래프트 지구와 휴대 전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은 이미 주도권을 잡기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Microsoft는 게임 플레이 30분 동안 모바일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모바일 장치가 사용하는 와트시(Watt-hour)의 에너지 양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를 실시했습니다.

계산에 사용 된 이전 연구는 2012 년부터이므로이 새로운 데이터 세트를 통해 회사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게이머의 에너지 사용을보다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한편, 소니는 게임 부문의 탄소 영향에 대한 탄소 발자국 도구를 만들고 Play Station 4 및 5 콘솔의 에너지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산업으로서 기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고 있으며이를 해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PS4 및 PS5 콘솔의 경우 효율적인 칩셋, 전원 공급 장치 및 저전력 휴식 모드와 같은 에너지 효율 향상을 통해 각각 57.4 TWh [Terawatt-hour] 및 0.8 TWh의 에너지 사용을 피할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라고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기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인 Ross Townsend는 UN News에 말합니다.

그는 올해 지구의 날을 맞아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고품질 프로젝트에 투자했으며 게임 플레이 중 평균 콘솔 전기 1억 시간에 해당하는 탄소 배출량을 상쇄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비디오 게임은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며, 그 영향은 현실입니다 : 따르기보다는 이끌 수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거대한 모바일 게임 개발자 인 Gameloft도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위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우리는 Scopes 1 [연료 연소와 관련된 직접 온실 가스 배출] 및 2 [전기, 증기, 냉각 등과 관련된 간접 배출량]에 초점을 맞추고 에너지 및 전기 발자국을 80 % 줄이고 탈탄소화 여정에 공급자를 온보딩함으로써 장기적인 작업으로 Net Zero Carbon이되기위한 야심 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tephanie Cazaux-Moutou, Gameloft Communications Manager를 강조합니다.

2019 이후, 회사는 또한 사업 여행을 줄이고 나머지 배출량을 보상하고 있습니다.

다른 얼라이언스 회원들은 또한 2022 년 언젠가는 출시 될 업계 내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위한 새로운 프로토콜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소비자의 세 분기는 브랜드가 사회 및 환경 변화를 해결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며, 그 영향은 현실입니다 : 따르기보다는 이끌 수있는 여지가 있습니다."라고 Cazaux-Moutou는 덧붙입니다.

게임로프트/로터스

경주용 전기 자동차 Lotus Evija는 비디오 게임 아스팔트 9의 녹색 활성화에 나타납니다.

미래로

2022 그린 게임 잼에는 4 월부터 활성화를 시작한 50 개 이상의 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음식, 숲 및 우리의 미래'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ameloft는 주요 레이싱 게임 인 아스팔트 9에 통합되어 플레이어가 고급스러운 Lotus Evija를 포함한 멋진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고 지구를 경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임은 더 이상 젊은 세대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기후 변화가 전 세계 지역 사회에 미칠 부정적인 영향을 고려할 때,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교육하고, 영감을주고, 참여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소니의 Townsend 씨는 게임 "꿈"으로 최신 잼에 참여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커뮤니티 게임을 만들도록 사용자를 초대하고, 최대 130,000 개의 실제 나무를 심습니다.

경쟁하는 비디오 게임 회사들이 함께 일하고 배우고 서로 협력하는 것은 몇 년 전에는 상상하기 어려웠을 지 모르지만 오늘날에는 현실입니다.

진실은 우리가 기후 위기를 끝내기 위해 함께 모이지 않으면 아무도 승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것을 좋게 사용하고 사람들이 참여하고 이야기하고 싶어 할 수도 있지만 기회가 없었던 세계의 도전 과제에 대한 대화에 불을 붙일 수있는 진정한 기회가 있습니다 ... 비디오 게임과 게임 산업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인구에 도달하고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으로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UNDP의 Cassie Flynn은 강조합니다.

2022년, 미션 1.5는 게임에 포함될 새로운 일련의 질문을 시작할 예정이며, 얼라이언스는 가상 기후 행진과 그린 게임 잼 학생 에디션을 포함한 여러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나는이 매체가 세계에서 전례없는 선택의지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매우 젊고 어느 정도 오해 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행동에 영향을 줄 수있는 능력이 잠재적으로 기하 급수적이기 때문에이 업계와 협력 할 수밖에 없습니다."라고 Barratt는 결론지었습니다.

출처:news.un.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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